Blog Posts

[Behind the Mic] L.Kaison - New World (prod. Mors)

언제 어디서든 시간은 항상 흐르고 있다. 승자에게도 패배자에게도 시간은 공평하다. 바닥에 떨어진 낙엽처럼 바스라지고 있던 내가 조금만 더 용기를 내보고자 썼던 곡이다. 내 스스로를 용서하고나서 새로운 세상을 향해 나서는 기분은 두렵고도 설레는 일이다. 

Read more

[Behind the Mic] L.Kaison - What You Got (prod. KRAX)

직설적인 표현들 때문에 언뜻보면 화자가 굉장히 거친듯 보이지만, 오히려 반복적으로 상대방에게 가진 모든걸 보여주고 가르쳐 달라고한다. 수동적인 자신에게 능동적인 모습을 보이길 적극적으로 요구하는 화자의 태도. 그 모순이 이 곡의 포인트.  

Read more

[Behind the Mic] L.Kaison - Ocean Drive (prod. $treet Dancer)

숨이 막혔다. 너무 여러가지 다양한 일에 짓눌려 내가 좋아하는 음악조차 일이 되어갈 때, 문득 바다를 떠올렸다. 5월의 제주도 바다는 참 예쁘다. 날씨도 딱히 덥지않고.. 창문을 열고 바다 근처에서 드라이빙을 하면 모든 스트레스에서 해방되는 느낌이다. 이걸 담고 싶었다. 

Read more

[Behind the Mic] L.Kaison - Grey City (prod. KRAX)

여유가 없이 각박하다. 내가 태어나고 자란 나라가 그렇다. 모두의 표정엔 항상 그늘이 져있고 발들은 항상 더 빨리 움직이지 못해 안달이 나 있다. 본래의 기분을 알아줄 여유같은건 그 누구에게도 없어보인다. 그럴수록 내가 사는 도시는 점점 빛을 잃어가고 있는게 아닐까? 회색이 될 때까지. 

Read more